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봉사자, 청소년과 함께하는 ‘삼겹살 파티’
top of page

봉사자, 청소년과 함께하는 ‘삼겹살 파티’


지난 5월 9일 월요일 저녁에 위스타트 고양마을 직원, 봉사자, 그리고 청소년들이 함께 일산 대화동에 있는 자연학습공원 피크닉공간에서 삼겹살 파티가 열렸습니다. 새로 바뀐 고양마을 직원 4분, 배움누리를 위해 늘 힘써주시는 봉사자 8분, 그리고 청소년 20명과 함께 했습니다.

 

센터의 직원이 바뀌고 프로그램이 변경되면서 청소년들의 수가 줄었지만, 이번 삼겹살 파티를 계기로 많은 친구들이 모여 그동안 못 다한 얘기를 나누고 다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을 해주고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마침 중간고사 시험도 끝난 터라 시험기간 동안 쌓여 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었습니다.

 

재료 구입부터 파티의 마무리, 그리고 아이들의 귀가까지 봉사자님들께서 정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항상 센터일이라면 내 일처럼 발 벗고 나서주시는 봉사자님들의 사랑에 한번 더 감동을 받고, 저희들 또한 아이들을 진심으로 위해서 그 아이들이 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야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했습니다.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마련해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직원, 봉사자, 청소년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자주 가졌으면 하는 좋겠습니다. ^^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