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입시컨설팅(자기소개서특강)
top of page

입시컨설팅(자기소개서특강)


고3학년을 대상으로 올바르고 효과적인 자기소개서 작성법 특강을 통해 수시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며,

배움누리 고3학년 청소년 입시컨설팅 프로그램을 총 4회에 걸쳐서 실시했습니다.

자기소개서작성은 대입 수시를 준비하는 학생에게 필수적이죠. 수시모집 제도는 수능 이외의 다양한 기준과 방법으로 신입생을 선발함으로써 지원자의 특성과 진로적성에 맞게 대학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한 제도입니다.

수시 전형에서 중요한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청소년들의 입시과정 및 구직활동에 필수적인 자기소개서에 대한 정보 및 노하우를 입시컨설팅 전문 강사님에게 배우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수시 및 대입준비를 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입시컨설팅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청소년기에 자기소개서 작성 연습을 하는 것은 다가올 대입에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을 뿐 아니라, 향후 청소년들이 성인이 되어 아르바이트 혹은 취업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자기소개서와 면접노하우 같은 경우는 잘 갖추어진 형식을 여러 번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를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는 청소년들이 입시전략을 계획하고, 성공적인 수시 및 대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3학년들의 땀과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