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여름방학의 끝을 잡고! 스릴만점 수상레저!
top of page

여름방학의 끝을 잡고! 스릴만점 수상레저!

8월 11일 토요일 아침, 여름방학이 끝나감을 아쉬워하는 배움누리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서울도시가스SCG한마음봉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수상레저 프로그램은 시작부터 끝까지 봉사자님들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습니다.

날씨요정도 도와주는 따뜻하고 맑은 날에 봉사자님들의 안전한 드라이빙 솜씨까지 더하여 청평으로 순간 이동한 배움누리 청소년들,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안전하게 헬멧과 구명조끼를 입은 후 각양각색의 수상레저 놀이기구를 즐깁니다.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바이퍼, 빅마블 등 처음보는 수상레저기구들에 눈이 번쩍, 바람과 물을 가르며 수상레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청소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합니다. 물놀이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음식!

봉사자님들이 사랑가득 준비한 맛있는 도시락과 라면, 치킨과 간식의 홍수에 쉴틈없이 배불리 먹으며, 끝나가는 여름방학의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뜨거운 배움누리 청소년들의 반응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에서도 ‘처음경험해보는 수상레저 진짜진짜 재미있고 신났어요!’ ‘배움누리 선후배들이랑 같이 모여 시원하고 즐겁게 시간보내서 좋아요’ ‘맛있는 음식과 익사이팅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신 SCG한마음봉사단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드려요!!’등의 격한 호응들이 이어졌습니다.

언제나 청소년들을 위한 안심귀가지원 봉사와 배움누리 청소년들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시는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 선생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 )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