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일산동부경찰서 경찰임용시험준비생 교재 후원품 전달
top of page

일산동부경찰서 경찰임용시험준비생 교재 후원품 전달


일산동부경찰서(서장 김성용)는 2018년 11월 22일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경찰임용시험 준비생 변oo(안곡고3)을 위해 교재를 구입하여 후원품을 전달하고 격려해주었습니다.

지난 9월 14일 금요일 청소년 진로 멘토링 ‘경찰관과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콘서트’를 통해 일산동부경찰서 백승혁 경장과 인연이 되어 경찰을 꿈꾸는 변OO학생에게 꾸준히 멘토역할을 해주었습니다.

15만원 상당의 경찰임용 교재 후원을 비롯하여 경찰임용준비를 위한 공부방법과 체력시험준비 등 다양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교재 후원품을 전달한 백승혁 경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힘을 얻고, 열심히 공부해서 낮은 자세로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훌률한 경찰관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변OO학생은 경제적으로 힘든 환경 속에서도 경찰관의 꿈을 잃지 않고 성실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으로 “교재 후원과 격력도 아끼지 않으셨던 경찰관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사회 질서를 유지하는 멋진 경찰이 되어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경구와 같이 일산동부경찰서 선도심사위원회에서는 장학금 및 후원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