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일산정발로타리클럽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장학금 전달
top of page

일산정발로타리클럽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장학금 전달


일산정발로타리클럽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장학금 전달

지난 2월 26일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파주 합동정기모임을 기념해 국제로타리3690지구 일산정발로타리클럽(회장 오재열)에서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로타리 청소년 육성 사업으로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와 연계하여 매년마다 명절후원사업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 인재양성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2019년 3690지구 고양·파주 합동정기모임 기념 장학금’을 전달 받은 박OO(고1, 17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학생으로 조용하지만 배움누리에서 모든 프로그램을 열심히 하고 선생님들을 잘 도와주는 학생입니다.

소감으로는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 학교생활이나 배움누리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건강이 않 좋으신 할머니와 아버지에게 효도하고 집안일도 많이 돕겠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2008년 3월 5일 창립 이래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2018-2019년 테마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삶을 위해 다양한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로타리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