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정발로타리클럽 추석 명절맞이 후원품 전달
국제로타리3690지구 일산정발로타리클럽(회장 박재훈)은 지난 2019년 9월 5일,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 ‘추석맞이 후원품 전달식’을 통해 후원물품을 전달했습니다.
국제로타리3690지구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2008년 3월 5일 창립 이래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2018-2019년 테마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삶을 위해 다양한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로타리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타리 청소년 육성 사업으로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와 연계하여 매 년마다 명절후원사업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 인재양성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습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밝고 긍정적으로 학업에 성실히 임하고 있는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10명 청소년에게 후원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 박재훈 회장은 ‘배움누리 아이들이 추석을 풍요롭고 정감 넘치는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물품 후원 등 꾸준한 지역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공동체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명절 후원품을 받은 청소년의 소감으로 ‘후원해주신 덕분에 추석명절을 더욱 더 즐겁고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에게 주신 것들을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저도 베푸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