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직업체험멘토링》 우리들의 작은 성공, 꿈은 이뤄진다!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성공!
top of page

《직업체험멘토링》 우리들의 작은 성공, 꿈은 이뤄진다!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성공!

KB국민은행-배움누리 5명의 어여쁜 친구들이 2019년 10월 18일부터 2019년 11월 4일까지

커피앤바리스타학원(대표: 이승미)에서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과정반 총 6회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였습니다.

개개인의 다른 동기(진학/진로, 개인여가/취미 등)를 가지고도, 같은 꿈(바리스타)을 향해 하나되어 가는 경험을 하고, 전문 기술을 얻어가는 뜻깊은 배움의 시간이었습니다.

청소년들의 뜨겁게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스런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학교생활을 마치고) 밥 먹는 시간도 아까워 바로 학원으로 달려와 연습을 했는데…(결과는 잘 모르겠어요...)’, ‘(수줍게 웃으며)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기억이 나는 것들이 시험장 안에서는 왜 그렇게 생각이 안 나는지 모르겠어요.’ ‘선생님이랑 배우는 동안 정말 재미있었는데, 이제 끝났네요.’하며 아쉬워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2019년 11월 5일, 한국바리스타협회로부터 전원 합격 소식도 받았습니다. 일주일 후 따끈따끈한 자격증이 오면 얼마나 기뻐할지 눈앞에 선합니다.^^

배움누리 청소년들의 앞으로 행보에 발전과 성장이 있기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