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밤 (부제: 당신이 있어 2019년이 빛났습니다)
top of page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밤 (부제: 당신이 있어 2019년이 빛났습니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서는 12월 23일 월요일, 2019년 한 해동안 배움누리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하기 위한 자리인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밤(부제: 당신이 있어 2019년이 빛났습니다.)’을 마련하였다.

사전준비로 감사영상제작부터 행사 당일 사회진행, 감사편지 낭독, 축하공연까지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만들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고양파주 두레생협, 다함봉사단,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 아빠와 달마지, 일산정발 로터리클럽, 일산동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좋은일 코칭연구소 등 청소년과 함께 40명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봉사단과 다함봉사단, 아빠와 달마지에서는 장학금을 지원해 주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우미란 봉사자는 “올 한해 영상을 보니 청소년을 위해 다양하고 의미있는 일들을 많이 하고 있는 것을 알았다. 앞으로도 간식지원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서 내년에는 새로운 활동들을 청소년들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움누리 최재옥 팀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밤 행사를 통해 서로에게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배움누리는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