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배움누리 청소년의 온라인 문화생활 "음악듣고, 힐링하고!"
top of page

배움누리 청소년의 온라인 문화생활 "음악듣고, 힐링하고!"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거리두기 실천으로 외부 문화생활이 제한되고 있어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생활을 위해 지난 4일부터 순차적으로 희망하는 학생 21명에게 음악 이용권(30일)을 지원했다.

이번 문화지원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전한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모했다.

이용청소년 김상희(가명)는 “무제한으로 노래를 들을 수 있고, 쉬는 시간이나 이동할 때 좋은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일상이 더 즐거워졌어요!” 라고 말했다.

또 다른 이용청소년 김지수(가명)는 “지금 열심히 독서실 다니면서 공부중인데 이용권을 주셔서 잘 들으며 공부하고 있고, 특히 주변이 시끄러울 때 음악을 들으며 공부하니 집중도 잘 되고 많이 도움 되고 있어요! 또 공부하고 밤에 집에 갈 때 쓸쓸했는데 심심하지 않아요!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고양시와 KB국민은행지원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학습지원과 다양한 진로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시설로 배움누리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