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 봉사단과 함께하는 “가스렌지 체인지업”

지난 10월 31일 고양시-KB 국민은행 배움누리 이용 청소년 중 노후 된 가스시설을 가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취약계층 다섯 가정을 선정하여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 봉사단과 함께 가스안전점검 및 가스렌지 교체를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 봉사단은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와 연계하여 매년마다 노후 된 가스시설을 가진 취약계층 가정의 가스안전점검 및 가스렌지 교체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스렌지 체인지업 대상자 가정 내의 가스 사고를 예방함으로써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김진우(가명, 58세)님은 “그렇지 않아도 가스레인지를 구입한지 10여년이 지나서 여러 곳이 고장나고, 부식되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기회가 되어 배움누리에서 교체를 해주시겠다니 무어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라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서울도시가스 SCG한마음 봉사단 박삼석 회장님은 “이번에 배움누리 청소년 가정을 대상으로 안전한 가스렌지로 교체하는 사업을 진행하여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배움누리와 함께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