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
top of page

2023년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서는 12월13일(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배움누리 졸업생 및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송년행사를 진행하였다. 그간 배움누리 청소년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지와 후원을 아낌없이 전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양시 관내 청소년들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더욱 곤고히 해나가기 위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배움누리 청소년의 재능기부로 마련된 굿즈와, 청소년 사회 및 스텝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 준비된 행사로서 의미가 깊다. 특히 올해는 "우리에게 배움누리란?" 깜짝 메세지 이벤트를 통해 배움누리에 대한 자원봉사자,후원자, 청소년 모두의 마음과 느낌을 공유하고 확인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되었고, 찾아가는 공연밴드 "오플(오늘도 플레이)밴드"의 미니콘서트로 응원의 메세지가 남긴 노래와 캐롤메들리를 즐기며 참여자들이 함께 송년의 감사와 여운을 남기는 시간으로 즐겁게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SCG 한마음봉사단, 서울도시가스노동조합, 다함봉사단, 고양파주두레생협, 한국카네기CEO고양총동문회, 일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 등 다양한 봉사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기관 및 단체가 함께 하였고, 참여해주신 한 후원자께서는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로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의미있고 감사한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움누리 박병헌 센터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밤 행사를 통해 일년에 한번 이렇게 다같이 뵐 수 있는 기회가 참 소중하고, 이 자리를 통해 배움누리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 배움누리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우리에게 배움누리란?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곳 #눈감고 생각하면 미소가 저절로 떠오르는 존재 #나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도움이 되는 곳 #항상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든든해지는 곳 #모두가 행복해지는 곳 #배움으로 "세상"을 밝히는 "배움누리" 빛나리 누리에 함께해서 행복해요 # 벽난로처럼 따뜻하고 편히 쉴 수 있고 열정적인 공간!  #또 보고싶은 인형같은 존재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